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주원석 예술의전당후원회 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후원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임 후원회장 주원석입니다.

직접 만나 뵙기 전에 우선 글로 인사드립니다.  

예술의 전당 후원회가 창립된 지 25년이 지나는 동안 누적 후원금이 100억을 넘기는 등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인해 공연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거추장스러운 마스크를 벗고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예년처럼 분기별로 수준 높은 연주자를 초대하여 예모아 음악회를 열 것이며 기획전시회 도슨트 행사도 진행하겠습니다.

올해는 무엇보다도 후원금 모금에 더욱더 힘을 모아야겠습니다. 후원금 모금은 1.연회비 2.승급 3.신입회원 영입으로 이루어집니다. 연회비는 총회에서 200만원으로 증액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 승급과 신입회원 영입에도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우리 모두 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원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예술의 전당의 발전에,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예술의 전당에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귀하를 예술의전당 후원회원으로 초대합니다.


1988문화예술의 창달과 진흥, 국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목표로 설립된 예술의전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합아트센터입니다.

예술의전당 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발족된 예술의전당 후원회는 그동안(1997~2022) 10133백만원을 예술의전당에 후원하였습니다.

저희 후원자들의 꾸준한 기부가 밑바탕이 되어 예술의전당이 문화예술 인구의 저변 확대와 균형발전, 문화와 예술을 통한 사회 공헌을 실천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앞으로 세계적인 예술공연의 중심지로 우뚝 서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과 자원이 필요합니다.

흔히 문화예술의 시대라고 일컫는 21세기에 예술의전당과 한국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저희 후원회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후원회가 여러분들과 함께 문화예술에대한 기부와 참여를 통하여 회원들간의 친목 도모와 예술의 아름다움을 공유하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언제든지 후원회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후원회에 지원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술의전당 후원회 회장

주원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