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가입문의안내 |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안내

예술의 전당 후원회 - Main

인사말
인사말 / 환영합니다 / 조직과 운영 / 후원회 회칙 / 임원진 / 1997~현재 / 오시는 길
 

존경하는 후원회원 여러분께,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벌써 2016년도 두달이 훌쩍 지나고 있습니다.

금년 들어서는 후원회 첫 공식행사로 지난 1/20<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 도슨트일정을 순조로이 마쳤고, 앞으로도 4차례에 걸친 예모아음악회, 유명한 회화전시회 도슨트행사, 임원회의, 운영위회의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에 나가겠습니다.

또한 분기마다 개최하는 예모아음악회도 종전보다 훨씬 수준높은 아티스트를 초대하여 회원들의 음악적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지난 해에 여러가지로 여려웠던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택으로 소기의 모금목표액(4억원)을 초과달성하여 6억1천만원을 예술의전당에 후원하였습니다.

여유가 많다하여 후원금을 내는 것이 아니라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이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아름다운 기본품성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나눔을 통한 희생, 봉사정신이 우리 후원회가 오늘이 있기까지의 배경이라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예술의전당을 사랑하고 이를 통하여 대한민국의 예술문화국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빌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난해에 베풀어 주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리고, 올 한 해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6 .3.  예술의전당 후원회 회장올림








 






 






 



Copyright 2003, Patrons of Seoul Arts Cente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