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과 운영

본문 바로가기

조직과 운영

조직과 운영

정 기 총 회 : 

매년 1회, 3월 중에 개최하며, 전년도 보고와 당해년도 의안 심의 및 기타 토의를 합니다. 또한, 한해동안 가입한 신입회원 및 승급회원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운영위원회 : 

회장, 부회장을 중심으로 감사, 고문, 자문위원, 이사진 중에서 10명 내외로 구성되며, 연1~2회 개최 되어 세부 운영과 주요 사업을 의논하고 결정합니다.

임 원 회 의 : 

40여명의 임원진이 참석하며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개최됩니다. 임원진 전체가 참석하는 가운데  세부 운영에 대한 보고와 심의, 토의가 이루어집니다. 

임원진들은 예술의전당에 전달하는 후원금 이외 임원기금 납부로 후원회 사무국의 안정적인 재정에 기여합니다.

사  무  국 : 

상근 직원이 있으며 후원금 관련 회계처리, 회원 관리, 각종 운영과 사업의 실무를 담당합니다.